상단영역

본문영역

랑콤,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지속력에 편리함 더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1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랑콤이 뗑 이돌 라인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랑콤은 지속력과 커버력에 편리성을 갖춘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해 SSG닷컴에서 선출시한 뒤 내달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뷰티 브랜드 랑콤은 18일 뗑 이돌의 스틱 제형 신규 아이템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뷰티 브랜드 랑콤은 18일 뗑 이돌의 스틱 제형 신규 아이템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랑콤 제공]
뷰티 브랜드 랑콤은 18일 뗑 이돌의 스틱 제형 신규 아이템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랑콤 제공]

뗑 이돌 스틱 타운데이션은 지속력과 커버력을 바탕으로 랑콤의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뗑 이돌 파운데이션을 스틱화한 신규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스틱 제형의 스틱으로 피부 밀착이 간편하다. 피부 결을 매끈하게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각 피부톤에 맞춰 총 4가지 컬러로 론칭됐다.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수정 메이크업이 잦은 소비자의 경우 활용도가 높다. 피부 톤보다 한 톤 정도 어두운 컬러로 이마 위쪽 또는 턱 라인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해 컨투어링 메이크업도 한 단계 생략해 진행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실용성 및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랑콤의 대표 베이스 제품인 ‘뗑 이돌’ 라인으로 출시한 것”이라며 “랑콤의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보다 편리하게 결점 없는 피부결로 메이크업 자신감을 한층 높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랑콤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이날 SSG닷컴에서 선출시되며 오는 5월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