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DJ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전속모델 배우 하지원도 등장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아이리시커피와 함께하는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위스키가 들어있는 아이리시커피의 감성과 젊은 세대와의 공감 이끌어내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해 눈길을 끈다.

푸르밀은 18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 메이드에서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아이리시커피’의 트렌디한 컨셉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2030세대가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호응을 얻으며 막을 내렸다.

'아이리시커피' DJ 페스티벌 개최한 푸르밀. [사진=푸르밀 제공]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의 대표 커피를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위스키에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함유한 제품이다. 오리지널 컵 타입과 위스키를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대체한 논알콜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에서는 국내 정상급 DJ 아티스트들이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분위기를 돋웠고 특히 푸르밀 전속 모델인 배우 하지원이 깜짝 등장해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바텐더들이 즉석에서 제조해 선보인 아이리시커피도 높은 관심을 받았는데, 참여자들이 위스키 함량을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로 맛 볼 수 있도록 제공했다. 또 현장에서 아이리시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 시음 부스를 운영했고 아이리시커피 조형물과 포토월을 설치해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행사를 위해 특수 제작한 LED 팔찌와 웰컴 드링크 제공, 메이크업 서비스, 아이리시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푸르밀 관계자는 “젊은 소비층에게 주류를 함유한 아이리시커피의 콘셉트를 색다르고 재밌게 전달하고자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