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세계인터내셔날 필립플레인, 봄 맞아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1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Philipp Plein)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활동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운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애슬레저룩이 인기를 모으는 가운데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운동화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패션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을 통해 국내 유통 중인 필립플레인이 19일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를 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Philipp Plein)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활동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운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Philipp Plein)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활동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운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플립플레인이 새롭게 선보인 로우탑 스테이트먼트 스니커즈는 블랙 색상이 남성용, 화이트 색상이 여성용으로 슈즈 곳곳에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발 옆면에 부착된 육각형의 메탈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며 운동화 끈에도 로고를 반복적으로 디자인했다. 여성용 신발은 두툼한 굽 전체에 브랜드 로고를 양각 처리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필립플레인은 1988년 가구 회사로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004년부터 남성, 여성, 아동복 컬렉션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세계 각국 백화점에 입점했다.

올해 초 인세계인터내셔날은 필립플레인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필립플레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패션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업무와 일상, 휴식을 뛰어넘어 활용할 수 있는 운동화 패션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며 "어글리슈즈부터 스니커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봄 신상 슈즈가 출시돼 옷차림에 맞춰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