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날 미리 준비하세요'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맞아 장난감·아동패션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G마켓이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를 이용하면 하루 동안 장난감과 아동패션 최대 53%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G마켓은 어린이날을 맞아 장난감과 아동패션 카테고리 전용 20% 할인쿠폰을 19일까지 배포한다고 밝혔다. 20% 할인쿠폰과 함께 카드사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해즈브로와 영실업 등 인기 장난감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어린이날을 맞아 장난감과 아동패션 카테고리 전용 20% 할인쿠폰을 19일까지 배포한다고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은 어린이날을 맞아 장난감과 아동패션 카테고리 전용 20% 할인쿠폰을 19일까지 배포한다고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19일까지 지급되는 20% 할인쿠폰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2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ID당 총 1회 제공된다.

장난감이나 아동패션 상품 중 G마켓의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중복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카드사 혜택까지 중복 적용돼 총 3번의 할인이 이뤄진다.

G마켓 관계자는 "유아동은 물론이고 마블 ‘어벤져스’ 피규어와 같은 키덜트 제품과 보드게임, 체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최대 53% 할인되는 슈퍼프라이데이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G마켓은‘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뉴 크리에이티브 센터’는 3000개 한정 수량을 준비해 정상가에서 52% 할인 판매할 방침이며, ‘또봇 마스터V’ 외 영실업의 어린이날 장난감 베스트 2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