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금융투자, 11번가 통해 '환매조건부채권' 판매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4.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가 11번가를 통해 ‘통 큰 혜택’을 실시한다.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은 오는 30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연 5%(세전) 수익률의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11번가에서 선보이는 하나금융투자 연 5%(세전) 특판 RP 상품은 11번가 회원 중 하나금융투자의 신규손님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총 11,000계좌를 모집한다.

하나금융투자가 22일 11번가를 통해 '환매조건부채권'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제공]

RP에서 제공하는 연 5%(세전)의 수익률 혜택은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1인당 월 20만원까지이며, 계좌 개설 후 입금시 바로 적용된다. 납입한 금액에 대해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며, 중도 인출 후 재입금 한 경우라도 월 한도 내에서 혜택이 다시 적용된다.

가입 방법은 모바일로 11번가 접속하여 이벤트 배너에 링크되어 있는 모바일 계좌개설 페이지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1년 이내에 전액을 출금하더라도 예치기간만큼 혜택을 제공되고,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일반 CMA수익률(2019.4.1.기준 세전 연1.50%, 변동가능)이 적용된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business실장은 “최근 금융회사들이 이커머스 업체들과 손을 잡고 누구나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생활 속의 디지털 금융플랫폼 기반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혁신적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이번 11번가 제휴 기념 이벤트로 많은 손님들이 수익률 혜택뿐 만 아니라 빠른 속도와 차별화된 컨텐츠를 자랑하는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인 1Q MTS를 접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수 있다. 가입 가능여부 및 기타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전 영업점 및 손님케어센터, 11번가와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