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스테이, 올해 최장 일본 골든위크에 예약률 15% 대폭 증가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최장 10일간의 연휴를 맞는 골든위크 덕분에 국내 관광산업이 일본인 관광객 특수를 맞고 있다. 골든위크는 내달 전후에 여러 공휴일들이 겹쳐 4~5일가량 연속해 쉴 수 있는 휴가 기간으로 일본인들이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는 시기를 일컫는다.

신라스테이는 일본 골든위크 기간 동안의 예약률을 살펴본 결과 21일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15%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년 골든위크 기간에는 예약률이 일반적으로 평상시 대비 5% 증가하는데 올해는 15%가 증가해 일본인 특수에 대한 눈에 띄는 누리고 있다.

올해 최장 일본 골든위크에 예약률 15% 대폭 증가한 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특히 이번 골든위크는 ‘나루히토 왕세자(5월 1일) 즉위식'으로 인한 임시휴일, ‘헌법기념일(5월 3일)’, ‘식목일(5월 4일)’, ‘어린이날(5월 5일)’등 공휴일이 겹치면서 최장 열흘간 사용이 가능해 최근 들어 가장 긴 연휴다. 이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골든위크를 겨냥해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 예약률을 높이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여행하는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플라이트(Special F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여행하는 일본인 고객에게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도록 구성돼 있다. 신라스테이 공식홈페이지 일본어 페이지에서 예약하고 체크인 시 대한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2인),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돼 있고 신라스테이 마포와 제주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 JP몰(일본몰)을 이용하는 일본인에게 기존 패키지 대비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해 주는 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 공동 프로모션은 △디럭스 객실(1박),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또는 신라스테이 일본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 회원이라면 해당 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만해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내 신라스테이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적립금 지급’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적립금(30달러)을 받을 수 있다. 1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객실 숙박권 1매 및 적립금 1000달러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