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박지윤-조수용 카카오 대표 결혼, 송중기-송혜교와 닮았다?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4.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가수 박지윤, 조수용 대표 비공개 결혼식!'

가수 박지윤(37)과 조수용(45) 카카오 공동대표가 지난달 화촉을 밝혔다.

22일 오후 스포티비뉴스는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가 지난달 결혼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연예 관계자 및 IT업계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지윤(왼쪽)과 조수용 대표 [사진 = 매거진B 인스타그램]
박지윤(왼쪽)과 조수용 대표 [사진 = 매거진B 인스타그램]

 

 

'B캐스트'에는 조수용 대표가 고정 패널로 출연했다. 조 대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팅부터 디자인과 마케팅까지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방송하면서 두터운 청취자 층을 만들어냈다.

지난해 3월 여민수 대표와 함께 카카오 공동 대표에 선임된 조수용 대표는 브랜드 디자인총괄 부사장과 공동브랜드센터 센터장을 역임했다.

조수용 대표는 2010년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회사 JOH를 설립한 뒤 이듬해 11월  광고 없는 매거진 '매거진B'를 창간했다.

이에 앞서 서울대학교 산업디자인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한 조 대표는 네이버 창립 초기인 2003년 합류해 네이버 검색창을 초록창으로 디자인해 성공을 이끌었다. 

박지윤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잡지모델 등으로 활동하며 예쁜 외모로 주목 받았던 스타다. 1997년 ‘하늘색 꿈’으로 가수 데뷔한 박지윤은 하이틴 스타로 '성인식', '스틸 어웨이', '가버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냈다. 

2009년 이후엔 포크 뮤지션으로서 변신을 꾀했다. 2009년 4월 박지윤 크리에이티브를 설립하고 정규 7집 '꽃, 다시 첫 번째'을 발표했고 당시 앨범에 디어클라우드의 용린, 에픽하이의 타블로, 넬의 김종완, 루시드폴 등이 제작에 참여해 시선을 끌었다.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의 친분이 남다르단 사실은 2년 전에 이미 세간에 알려졌다.

지난 2017년 5월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지만 당시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나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열애를 부인했다.

열애설을 부인하고 향후 결혼하는 것은 연예계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일이다. '송송커플'에서 '송송부부'로 거듭난 송혜교 송중기 부부가 대표적이다.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결혼 전 두 차례 열애설 휩싸였지만 그때마다 부인했다. 지난 2016년 3월에는 송중기 송혜교가 미국 뉴욕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왔고, 2017년 6월에는 송중기 송혜교가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을 했다는 사실이 공개됐지만, 모두 이를 부인했다.

2017년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송중기-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다"고 열애 부인에 대한 이유를 공개한 바 있다. 

조수용 박지윤 커플도 송송 커플과 같은 상황인지 아닌지는 그들만의 비밀이 아닐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