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본 골든위크 앞둔 신라면세점, 전 매장서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최장 10일까지 이어지는 일본의 '골든위크'를 앞두고 신라면세점이 일본인 고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골든위크 기간인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매장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골든위크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을 찾는 일본인 고객은 일본 국적임을 증명하는 것만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서울점에서는 일본인 고객에게 1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총 10만원 상당의 사은권을 증정하고, 인천공항점과 제주점에서는 1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사은권 2만원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골든위크 기간인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매장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은 골든위크 기간인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매장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인터넷면세점 일본몰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회원가입 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골드 등급 증정, 마케팅 수신 동의 시 적립금 50달러 증정, 일본몰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명품 카드지갑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위크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는 매일 적립금 500달러를 증정해 일본인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면세점을 찾는 일본인 매출의 30% 이상이 골든위크에 발생한다. 이에 면세업계에서는 골든위크에 맞춰 일본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서울점에서는 일본인 고객과 중국인 고객이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서울점 외부 고객 공간에는 즉석 사진 촬영기를 설치해 당일 서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 즉석 사진을 찍을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병행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