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C카드, 대학생 대상 '페이북 QR결제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 실시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4.2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북(paybooc) QR결제’를 주제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BC카드는 23일 ‘페이북 QR결제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지원 대상은 대학생이다. 단 휴학생은 지원 가능하지만, 대학원생은 지원할 수 없다.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이번 공모전은 오는 6월 3일 자정까지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 자격으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공모전 공식 메일로 부문별 공모 자료와 함께 지원자의 성명·소속·연락처·페이북 ID를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BC카드의 '페이북 QR결제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 [사진=BC카드 제공]

이번 공모전은 페이북 QR결제 서비스 마케팅과 콘텐츠(영상 및 이미지) 등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마케팅 부문에서는 △ 디지털 결제 트렌드에 맞는 페이북 QR결제 커뮤니케이션 방안 △대학생 타겟 바이럴 마케팅 방안을 주제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자유 양식으로 아이디어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 부문에서는 페이북 QR결제 활성화를 위한 바이럴 영상 또는 이미지 콘텐츠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3분 이내의 영상 또는 스토리라인이 있는 6~12컷 이내의 이미지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본선 진출 대상은 오는 6월 10일 개별 통보 및 페이북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본선은 6월 26~28일간 진행되고, 7월 4일 대상(1팀) 및 우수상(1팀) 포함 최종 5개팀을 선정한다.

BC카드는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다. 최종 선정된 5개팀 전원은 2박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관련 항공료 및 숙박비 전액을 BC카드가 부담한다. 또한 5개팀 중 2개 팀을 선정해 대상(1개팀, 상금 300만원)과 우수상(1개팀, 상금 200만원)을 수여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페이북 QR결제는 결제편의성뿐만 아니라 글로벌 호환성, 보안성 모두 겸비한 간편결제 서비스”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대학생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