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룰루레몬 애슬레져에서 나이트런까지...롯데백화점 문센 여름학기 회원 모집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가 여름학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애슬레저룩(Athleisure Look)의 원조로 불리는 '룰루레몬 애슬레티카'의 요가 강좌에서 서울의 대표적인 대교를 뛰는 ‘나이트 런(Night Run), ’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하나뿐인 지구를 위한 선택’ 강연 등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오는 24일부터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의 2019년 여름학기 정규강좌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점포별 약 500~800개의 강좌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오는 24일부터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오는 24일부터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는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나기 위한 ‘애슬레져 강좌’를 비롯해 서핑, 캠핑 등 ‘여름 테마의 강좌’,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 아날로그 음악, 아날로그 사진 강좌를 포함한 ‘뉴트로’ 강좌 등 다양한 최신 트렌드를 담은 강좌가 진행된다. 애슬레져 강좌는 앞서 국내 백화점에 첫 문을 연 애슬레져 브랜드 ‘룰루레몬’과 롯데문화센터가 공동 기획한 강좌다.

대표 강좌로는 신유정 룰루레몬 강사의 ‘인앤 양 요가’, 김섬주 룰루레몬 강사의 ‘하이킹’, 딘 마이어스 룰루레몬 강사의 ‘프리웨이트 트레이닝’ 등이 있다. 모든 강좌의 일일 수강료는 2000원이다.

아울러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여름 테마의 강좌도 시행된다. 여름 밤 서울의 대표적인 대교를 뛰는 ‘나이트 런(Night Run)’ 강좌는 밤 8시부터 10시까지 마포대교, 잠수교, 성수대교, 잠수교 등을 러닝 전문 코치의 지도하에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 문제에 대하여 세계자연기금(WWF)의 홍보대사인 외국인 방송인 타일러 라쉬가 ‘하나뿐인 지구를 위한 선택’ 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수강을 희망하는 이들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인터넷 접수 외에도 전국 33개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현장 수강신청이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송파점, 은평점, 김포한강점 등 전국 69개 문화센터에서 2019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