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차, 브랜드 모델 '이승기' 비하인드 컷 공개…공식화보와 스케치 영상 공개는 23일 예정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공차 브랜드 글로벌 모델 이승기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자신의 부드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승기의 공식 화보와 스케치 영상은 23일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공차는 22일 모델 이승기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기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자세와 표정으로 공차의 매력을 표현했다.

'이승기'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공차. [사진=공차 제공]

특히 이승기는 밀크티를 즐기는 모습과 진중한 자세로 차를 마시는 모습으로 공들여 맛있는 공차의 브랜드 가치를 표현해냈다.

이날 현장에서 이승기는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고 쉬는 시간에도 스태프들과 함께 밀크티를 나눠 마시는 ‘공차 타임’을 가지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른 오전부터 시작해 늦은 시간까지 촬영이 진행 됐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끝난 후에는 현장 관계자들에게 셀카 인증샷을 찍어 주는 등 배려를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