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8:30 (금)
플랫폼 강화에 박차...코인제우스, 구글플레이스토어 앱 출시 통해 국내시장 공략
플랫폼 강화에 박차...코인제우스, 구글플레이스토어 앱 출시 통해 국내시장 공략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9.04.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우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앱 출시로 모바일 기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강화에 나섰다.

국내 시장 공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공식 모바일 앱은 기존 거래소 웹사이트에서 사용했던 거래시세, 매수, 매도 등의 기능들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거래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인제우스 이미지 (사진제공=코인제우스)
코인제우스 이미지 (사진제공=코인제우스)

또, 보유자산 조회를 비롯해 사용자 중심 UI설계와 카테고리 단순화를 통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현재 코인제우스는 그리스 신화 제우스를 마스코트로 하여 암호화폐 거래소의 캐릭터를 제공해 친근한 이미지와 신선함으로 사용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18개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며 BTC, ETH, USDT 세 가지 마켓을 지원하고 있으며, 보안을 중점으로 거래소들의 취약한 문제를 최소화로 줄이기 위하여 24시간 보안감시 시스템을 적용하고 운영중이다.

코인제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앱출시를 통해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사용자들의 거래 편의성을 향상시킬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인제우스 앱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이용 가능하며, ios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