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업으로 이자카야 어때...청담이상, 예비 가맹점주 대상 25일 창업설명회 개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4.2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이 오는 25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본사지원 시스템과 상권분석 정보뿐 아니라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 1대1 개인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개인 상담에서는 청담이상만의 영업 노하우와 제품 개발 능력, 마케팅 전략, 차별화된 사업 비전, 가맹점주와 상생정책 등을 예비창업자들과 공유한다. 청담이상은 꾸준히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예비창업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청담이상, 25일 예비가맹점주 대상 창업설명회 개최 (사진제공=청담이상)
청담이상, 25일 예비가맹점주 대상 창업설명회 개최 (사진제공=청담이상)

청담이상 관계자는 “본사에서 개최하는 창업설명회는 꼭 청담이상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아니어도 이자카야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로 구성돼 있다”며“청담이상 창업설명회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좋은 정보의 장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본 사업설명회는 3시부터 개최될 예정이며 전화 또는 청담이상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