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고 버킷백' 새 컬러 3종 출시…펀딩시스템 할인도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온라인 펀딩이자 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플랫폼 론칭을 기념해 자체 생산하는 ‘하고 버킷백’ 새로운 컬러 3종을 선보인다. 특히 펀딩 시스템을 통해서는 54만원대의 정상가보다 5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도 있다.

하고는 24일 하고버킷백 컬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하고백은 국내 유명 여배우 등 많은 셀럽들이 선택해 30차례의 재 주문이 들어갈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다. 이번에 추가 출시된 이번 제품은 하고백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버킷백으로, 기존의 ‘크림 베이지’, '브라운' 컬러 외 ‘헤이즐넛’, ‘올리브 그린’, ‘토마토 레드’ 3가지 색상을 추가해 총 5종으로 선보이게 됐다.

'하고버킷백' 새로운 컬러 3종 추가 출시하는 하고. [사진=하고 제공]

또 하고의 버킷백은 펀딩 시스템을 통해서만 판매돼 정상가 대비 58%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고 펀딩 시스템이란 일정한 기간 내에 생산자(디자이너 브랜드)가 정한 일정 수량만큼 구매 소비자가 도달되면 그때부터 생산이 이루어지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는 소비자로부터 펀딩 받은 투자금으로 재고의 부담 없이 생산에 착수하고 소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절차를 통해 선보이게 된 버킷백은 깔끔한 원통형 디자인에 여유 있는 수납공간을 갖췄다. 이와 함께 100% 소가죽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또 독일 명차의 쿠션 박음질에 사용하는 세라필 실을 사용하는 등 내구성과 품질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별도 구성해 용도와 필요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하고 마케팅팀 김희운 차장은 “하고 버킷백은 많은 셀럽들이 선택할 만큼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제품”라며 “펀딩을 통해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고 버킷백 펀딩은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종료 후 다음 달부터 순차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