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송식품, 동아TV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3'서 이벤트 진행…즉석 된장국 4종 증정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신송식품(대표 신유식, 조승현)이 라이프스타일 채널인 동아TV의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 3’ 방영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다. 운동하는 모습과 해시태그 등의미션을 성공한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송식품의 ‘즉석국 4종’ 등을 증정한다.

신송식품은 24일 동아TV의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 3 방영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동아TV의 대표 피트니스 프로그램인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 3는 2016년 시작으로 군살 없는 바디라인과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내용을 담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동아TV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3' 프로그램 방영 기념 이벤트 '럭키박스를 잡아라!'를 진행하는 신송식품. [사진=신송식품 제공]

이번 시즌 3까지 방영이 결정된 가운데 신송식품이 프로그램의 방영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SNS에 ‘럭키박스를 잡아라!’이벤트를 이날부터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운동하는 모습과 해시태그 등의 미션을 성공한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송식품의 즉석국 4종 등을 선물한다.

신송식품의 즉석국 4종은 ‘칼칼한 홍게 된장국’,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 ‘칼칼한 소고기 아욱된장국’, ‘깔끔한 배추된장국’으로 구성돼있다.

신송식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식문화를 선두하는 기업으로써 라이프스타일 채널과의 프로모션을 적극 참여하게 됐다. 또 YTN 프로그램 등 고객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의 지원을 꾸준히 진행 중에 있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에서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준비 중이다”고 진행 이유와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