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 편의성 강화에 초점...GC녹십자, 6년 만에 홈페이지 새 단장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4.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고객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6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고 24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디자인을 간결하게 개선함과 동시에 정보 접근 경로를 단축한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GC녹십자, 고객 편의성 위해 6년 만에 홈페이지를 새단장. 사진은 GC녹십자 홈페이지 캡쳐
GC녹십자, 고객 편의성 위해 6년 만에 홈페이지를 새단장. 사진은 GC녹십자 홈페이지 캡쳐

메인화면에는 실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콘텐츠를 분석해 기업소개, 연구개발, 제품정보, 투자정보, 기업홍보를 전면에 배치했다. 특히, GC녹십자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GC MUSEUM’ 페이지가 신설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확충됐고,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아울러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한 정보 접근이 가능하도록 화면과 해상도 등에 대한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새단장한 홈페이지 디자인은 지난해 변경된 CI가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만큼 GC녹십자의 비전과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소통 창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