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 가정의달은 달콤커피와 함께 추억과 재미 느껴봐...넥슨과 함께 달콤 콜라보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4.2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달콤커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넥슨의 인기게임 ‘엘소드’와 달콤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고 코그(전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여 1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유저와 팬들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달콤커피, 넥슨 콜라보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달콤커피)
달콤커피, 넥슨 콜라보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달콤커피)

달콤커피 전국 8개 매장(이벤트 매장은 홈페이지 참조)에서 제조 음료 구매시 음료 1잔당 ‘엘소드’ 캐릭터 코스터(14종) 1개와 스트로홀더(3종)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코스터와 스트로홀더는 한정수량으로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어 5월 4일에는 달콤커피 오버더디쉬시청점에서 매장 전체를 엘소드 콘셉으로 꾸미고 팬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엘소드 영상이 상영되며 게임 속 캐릭터들과 만나는 등 유저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버더디쉬시청점에서는 5월 한 달간 엘소드 콜라보 캐릭터 머그컵(한정수량)도 판매할 예정이다. 또 달콤커피 전국 매장에서는 트래이매트지를 통해 게임 쿠폰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이매트지에 있는 쿠폰 코드를 엘소드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쿠폰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한 달간 등록이 가능하다.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달콤커피와  ‘엘소드’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콤커피와 엘소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엘소드 게임 유저들에게 달콤한 추억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