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스테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형 패키지' 출시…경품으로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제공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연중 공휴일이 가장 많은 가정의 달이자 내달인 5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 7개 대표적 가족상품 이용하면 경품으로 제주신라호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25일 다음달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형 패키지 7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족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1곳(서울 및 수도권 7개곳, 지방 4곳)에서 가족이 주변의 지역문화 및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형 패키지' 출시한 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먼저 신라스테이 동탄은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모티브로 꾸민 '코리요 룸'에서 숙박하고 코리요 키즈 카페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가 가정의 달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안전한 미니 볼풀과 다양한 색상의 놀이기구로 감각, 인지능력, 창의력을 키우는 다양한 체험공간이 있는 키즈테마파크와 연계한 ‘플레이 인 너티차일드’ 패키지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아이들이 직업을 꿈꾸며 역할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포 키즈‘를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또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는 SM TOWN 테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SM타운 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 EXO,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의 영상과 소품들을 보면서 케이팝(K-POP)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울산, 제주는 자연의 생태계를 체험 할 수 있는 상품을 대표 패키지로 선정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아이러브디노’ 패키지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과 어린이 1인 조식이 포함된 것으로 선사시대 유물을 포함해 동물 등 생태계를 실감 있게 체험 할 수 있으며 공룡관련 도서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의 ‘러블리 웨일즈’ 패키지는 국내 유일의 고래박물관인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이 포함돼있다. 모래로 만든 각종 모래 모형과 고래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스테이 제주가 선정한 ‘마켓 인터 시티’ 패키지는 제주시에 위치한 유명 재래시장인 동문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것으로 이용 시 사용 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1만원)과 주유권(1만원)을 증정한다.

이밖에 가정의 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것으로 당첨자에게는 제주신라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7개 패키지를 이용하면 투숙 고객을 기준으로 자동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