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힌트의 주인공은 누굴까?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4.2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걸린 선물도 여러 가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단시간 100만 관객을 넘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를 카카오페이지가 진행하면서 이날(25일) 실시간 검색어 목록에 오르는 현상이 벌어졌다.

카카오에 따르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맞히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지난 23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사진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사진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영화관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관람한 뒤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의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 기간은 내달 10일까지다.

또한 카카오페이지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마블 영화 5편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알리면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페이지가 공개한 선물 목록도 높은 관심을 받는다. 마블 팬을 사로잡을 수 있는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 영화 관련 상품들과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를 비롯해 일반인도 충분히 호기심을 보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도 포함됐다.

영화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의 주인공은 영화 속 주요 인물 중 하나로 의미심장한 말을 내레이션으로 남겼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영화도 대박을 쳤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개봉일인 전일 132만6천648명을 불러모아 95억7494만2930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이벤트 진행이 한창인 '어벤져스 엔드게임' 흥행이 어디까지 이어지게 될지 마블팬들을 비롯한 대중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