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라돈검사 통과' 탑퍼분리·커버분리 매트리스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와 커버분리 매트리스 '노바'를 출시했다. 탑퍼와 커버를 각각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라돈 검사를 통과하는 등 어린이제품 공통 안전기준에 따라 인증 받았다.

청호나이스는 25일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와 커버분리 매트리스 노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텔라와 노바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을 섬유화한 천연 소재로 제작됐다.

청호나이스는 25일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와 커버분리 매트리스 노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는 25일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와 커버분리 매트리스 노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천연 소재를 활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한 수면 생활에 도움이 된다는"며 "두 제품 모두 라돈검사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는 퀄팅폼·고탄성폼·메모리폼의 3단 폼으로 구성됐다. 고탄성 미디움 타입과 소프트 타입으로 2가지 탑퍼를 제공한다. 탑퍼를 주기적으로 교체할 수 있어 위생성이 높고, 공간·목적에 따라 분리사용도 가능하다.

커버분리 매트리스 노바는 손세탁 할 수 있는 분리형 커버다. 땀이 많은 아동 및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어린이제품 공통 안전기준에 따른 시험성적서를 인증 받았다. 노바는 단단한 경도로 퀄팅폼·고탄성폼 2단 폼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렌털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관리 전문가(PCC)는 4개월마다 방문을 통해 매트리스 오염도를 측정하고, 프레임 워싱, 매트리스 스팀 살균 등 11단계의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스텔라는 슈퍼싱글·퀸·킹 사이즈, 노바는 싱글·슈퍼싱글·퀸 사이즈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