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CT 드림, C페스티벌 2019 홍보대사 위촉...개막행사 참여 확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2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NCT 드림(재민,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이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9`의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C페스티벌은 NCT 드림을 C 페스티벌 공식 홍보대사로 발탁해 젊은이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C 페스티벌은 NCT 드림이 내달 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C 페스티벌 개막행사에 참석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 마이스 클러스터 17개사가 진행하는 C 페스티벌은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C 페스티발은 NCT 드림이 내달 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C 페스티벌 개막행사에 참석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C 페스티발 제공]
C 페스티벌은 NCT 드림이 내달 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C 페스티벌 개막행사에 참석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C 페스티벌 제공]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에서는 C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인 한국무역협회 김영주 회장으로부터 위촉패를 받고 홍보대사로서 소감을 밝히는 동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코엑스 이동원 사장은 “NCT 드림은 내일이 더 기대되는 스타라는 점이 올해의 주제와 잘 맞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며 “무한성장이라는 이들의 목표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CT 드림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강남에서 열리는 대규모 문화축제 C 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기쁘다. 5월 5일까지 열리는 C 페스티벌을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C페스티벌은 ’내일을 그리다‘라는 행사의 주제 아래 공연, 전시, 푸드, 수제맥주, 트렌드 등 대한민국의 모든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도심 속 문화 축제다. 올해는 청춘세대를 위한 신개념 스타트업 축제인 `360˚ Seoul`을 비롯해 인기가수의 공연이 펼쳐지는 쇼케이스 무대, 친환경자동차, 굿즈, 패션, 뷰티 페스티벌 등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