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고계 블루칩 설인아, 삿포로맥주와 재계약 체결...올해도 그녀만의 매력 뽐낸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4.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삿포로맥주가 현재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설인아와 2019년도에 재계약을 체결했다. 작년 5월, 배우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TV CF,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 활발한 활동을 성실하게 해오며 삿포로맥주의 매력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삿포로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탄생지인 설원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삿포로맥주의 청량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큰 활약을 했고 설문조사를 통해서도 브랜드 선호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한 것을 확인했다.

삿포로맥주 전속모델 설인아 (사진제공=엠즈베버리지)
삿포로맥주 전속모델 설인아 (사진제공=엠즈베버리지)

올해에도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재계약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배우 설인아는 최근 자신의 개인 SNS에 삿포로맥주 컵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모델로써의 애정을 드러내며 팔로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팬들은 “삿포로맥주 광고를 계속했으면 좋겠다” “갑자기 삿포로에 가고 싶다” “앞으로 삿포로맥주만 달고 살겠습니다” 등 모델로써의 활동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설인아는 광고, 드라마,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최근 MBC 새 월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대기업 회장 비서 고말숙역으로 열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