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본아이에프, 가정간편식 '패스트 프리미엄' 제품 리조또 3종 출시 눈길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외식업계에서 불었던 ‘패스트 프리미엄’의 바람이 가정간편식 시장까지 확산된 것을 반영해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을 통해 리조또 3종을 출시했다. 패스트 프리미엄이란 패스트푸드(fast food)와 프리미엄(premium)의 합성어로,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 프리미엄 가치를 접목해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한다.

본아이에프는 26일 ‘트러플크림 리조또’, ‘씨푸드토마토 리조또’, ‘비프로제 리조또’ 등 리조또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정간편식 '패스트 프리미엄' 제품 리조또 3종 출시한 본아이에프.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이 리조또 3종은 기존 즉석 죽 제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유명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정통 리조또의 맛을 구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트러플 오일,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 식재료를 담아냈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정승환 연구원은 “기존에는 식사를 때우는 정도로 여겨졌던 가정간편식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인식되기 시작하며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다”며 “본아이에프는 노하우를 집약한 고품질 제품으로 현대인의 건강한 식단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