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분당구청 '아너스 클럽' 인증패 수상 쾌거…"임직원들과 더욱 노력하겠다"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NS홈쇼핑이 분당구청으로부터 ‘분당 아너스 클럽 인증패’를 받고 본사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분당 아너스 클럽’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일정 금액 이상을 지속 후원하고 있는 분당구 관내 개인, 단체 및 기업에 분당구청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달부터 운영하고 있는 제도이다.

NS홈쇼핑은 전날 아너스 클럽 인증패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인증패 전달을 위해 분당구청 박철현 구청장이 NS홈쇼핑 본사를 직접 방문했다.

분당구청 '아너스 클럽' 인증패 수여 받은 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제공]

그간 NS홈쇼핑은 분당구 관내 저소득층 가정의 중3, 고3 학생 600명을 대상으로 2017년 11월부터 연간 500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해 왔고 2017년 12월에는 성남시 전체 어린이집을 대상(694개소, 17년 기준)으로 2만2100개의 안전모를 후원했다.

또 2011년부터 어버이날과 추석, 복날 등에는 NS홈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의 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을 했다. 2017년부터는 분당소방서와 성남소방서에 화재 취약대상 기초소방시설(소화기, 화재경보기)를 후원해왔고 2011년부터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및 문화체험 지원 사업을 하는 등 NS 홈쇼핑은 나눔과 후원 활동으로 성남시와 분당구의 지역사회에 활약했다.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은 “NS홈쇼핑은 임직원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노력해왔다. 이번에 받은 분당 아너스 클럽 인증패는 자원봉사에 참여해온 모든 임직원을 대표해 받은 것이라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임직원들과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며 사회와 상생하고 봉사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