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율희, 최민환 최연소 아이돌 부부의 요절복통 결혼 생활은?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9.04.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최연소 아이돌 부부 율희와 최민환의 결혼생활은 어떨까? 한마디로 훈훈, 달달 그리고 요절복통이다.

25일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FT아일랜드 최민환과의 결혼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율희는 혼전 임신과 시부모와의 생활, 아들 짱이에 대한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밝히며 입담을 뽐냈다.

율희는 이날 방송에서 "아버지가 유재석 선배님보다 나이가 적으시다"라고 밝혀 MC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율희는 "동생이 나이가 8살이다. 아들 짱이와는 7살차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율희 [사진 = 율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율희 [사진 = 율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시부모와 함께 사는 신혼 생활에 대해서도 말했다. 율희는 "신혼 생활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며 "오빠(최민환)에게 분가를 하고 싶다고 했다. 그런데 이후 시부모님이 눈물을 보이셨다. 이야기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오해가 생겼다"고 말했다.

작은 오해를 극복한 이후 시부모와의 관계는 더욱 돈독해졌다. 율희는 "지금은 제가 나가고 싶지 않다"며 시부모님과 함께 사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율희 최민환은 열애 공개부터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아이돌 커플이다.

지난 2017년 율희는 SNS를 통해 최민환 집에서 최민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글은 율희의 실수로 비공개 계정이 아닌 공개 계정에 업로드 됐다.

이후 최민환 율희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2017년 11월에는 율희가 소속그룹 라붐을 탈퇴하며 탈퇴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졌다.

최민환은 2018년 1월 율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려 또 한 번 놀라움을 선사했다. 최민환과 율희는 결혼 소식과 함께 혼전 임식 소식도 알렸다.

두 사람의 어린 나이는 결혼 당시에도 뜨거운 감자였다.

율희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 결혼 당시에는 21세였다.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결혼 당시에는 26세였다.

율희와 최민환은 KBS 2TV '살림남2'에 아들 짱이와 함께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