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소, 가정의 달 맞아 '밀레니얼 가족' 공략 기획전 진행…"취향 세분화해 선물 품목 강화"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4.29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내달 가정의 달을 앞두고 ‘밀레니얼 가족’을 공략한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 소비 주역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가족 소비트렌드에 맞춘 상품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는 29일 가성비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과 심리적 만족을 우선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실속형 용돈박스와 꽃다발 △취향 맞춤형 선물제안 △가족을 위한 튤립시리즈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맞아 '밀레니얼 가족' 공략 기획전 진행한 다이소. [사진=다이소 제공]

이번 기획전은 ‘2019년 트렌드 코리아’에서 소비 주역으로 소개된 밀레니얼 가족의 소비트렌드를 파악해 디자인 상품을 강화하고 맞춤형 선물을 제안하고 있다.

지난해 어버이날 선물 1위 품목였던 용돈박스는 실속형 선물 트렌드 속에서 인기가 올해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다이소는 △용돈 박스 품목을 강화해 용돈으로 ‘선물케익’을 만들 수 있는 용돈케익만들기kit △용돈에 향기를 담은 석고방향제용돈박스SET를 선보였다.

또 취향 맞춤형 선물도 제안했는데,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에 맞춰 부모님, 배우자, 아이의 취향대로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상품군을 확대했다. 어머니와 아내 맞춤형 선물로는 향기로운 입욕제 9종, 커피드리퍼 및 찻주전자가 있고 야외 취미생활을 즐기는 아버지와 남편에게 선물하기 좋은 골프용품과 각종 전자기기 상품을 마련했다. 인테리어 소품을 즐겨 찾는 가족에게는 카네이션 장식의 디퓨저 3종과 카네이션캔들, 캘리그라피 액자를 선물하면 된다.

아울러 가족을 위한 ‘튤립시리즈’ 디자인 상품도 마련됐다. 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 튤립시리즈를 새로 출시했는데, 다음달을 대표하는 꽃 튤립 디자인의 주방용품을 중심으로 문구용품, 뷰티용품 등의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튤립 패턴의 머그잔 및 유리컵, 주방 장갑, 원피스 앞치마 등의 주방용품과 함께 △튤립인테리어커튼(90×120가량)을 활용하면 다음달에 어울리는 가정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감사편지와 다이어리를 꾸밀 때 필요한 튤립 마스킹테이프와 접착메모지 등 다양한 문구용품도 판매한다. 이밖에 집에서 취미로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 자수 파우치만들기 세트와 휴대하며 쓸 수 있는 △핸드&네일크림(30Gx3EA)도 준비돼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밀레니얼 가족의 소비 특성에 맞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디자인 상품군을 강화하고 선물 받는 분의 취향을 세분화하여 선물 품목을 강화해 선보였다”며 “다이소가 제안하는 선물로 실속과 센스를 모두 갖춘 선물을 준비하고 평소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