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주한 호주 대사관으로부터 감사장 수여..."호주 관광활성화에 기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3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이 호주대사관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롯데면세점은 국내에서 호주 여행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주한 호주 대사관은 호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롯데면세점의 현지 인프라 투자와 국내 마케팅 활동에 감사를 표했다.

롯데면세점은 30일 주한 호주대사관으로부터 호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롯데면세점의 마케팅·홍보 활동과 현지 쇼핑·관광 인프라 개선을 위한 투자에 대한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30일 롯데면세점이 호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일련의 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주한 호주대사관으로부터 감사장을 전달 받았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30일 롯데면세점이 호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일련의 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주한 호주대사관으로부터 감사장을 전달 받았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향후 호주 주정부관광청과 MOU를 체결하고, 호주관광활성화 및 한국인 관광객의 호주 관광 편의를 위한 시설 개선 사업을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한 호주대사관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롯데면세점은 올해 초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호주 4개 점(브리즈번, 멜버른, 다윈, 캔버라)과 뉴질랜드 1개 점(웰링턴)을 운영하고 있다.

현지 사업 안정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유명 브랜드 입점을 추진 중이며 온라인 면세점에 IT기술을 도입하기도 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는 "주한 호주대사관으로부터 호주 관광 활성화에 대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이 40년간 축적한 관광산업에 대한 노하우와 글로벌 마케팅·홍보 채널을 활용해 호주 관광의 품격을 높이는 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