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화수, '윤조에센스' 대용량 한정판 출시... '30ml 더 크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설화수가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한다. 기존 90ml 용량을 30ml 증량한 윤조에센스 120ml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는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방 부스팅 에센스인 윤조에센스에는 설화수가 연구한 자음단™이 함유됐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는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설화수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는 윤조에센스를 12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이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를 돌파한 만큼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설화수 관계자는 "윤조에센스는 설화수가 연구한 자음단™이 핵심 원료로 활용됐다"며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활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설화수는 윤조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서 5월15일부터 28일까지 강남역에서 '윤조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윤조 에센스를 흥미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천문대 콘셉트로 꾸며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