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원산업, 노르웨이산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출시…"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세계 최대 연어수출국인 노르웨이의 생연어를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를 출시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노르웨이 생연어 제품에 진공포장을 도입해 유통과정에서 신선도를 유지했다.

동원산업은 2일 노르웨이산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는 노르웨이로부터 항공편을 통해 48시간여만에 생연어를 들여와 냉장상태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노르웨이산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출시한 동원산업. [사진=동원산업 제공]

항공직송 동원생연어는 수입부터 물류, 포장, 유통까지 동원산업이 직접 관리한다. 또 한 팩에 600g대의 대용량으로, 성인 4인분 양이고 생연어회, 연어초밥, 연어샐러드, 연어스테이크 등 연어요리로 만들 수 있다. 항공직송 동원생연어 가격은 한 팩에 2만4000원대이다.

동원산업은 국내 연어수입사로, 올해 1분기에도 지난해 동기 대비 12% 이상 수입량을 확대하며 연어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냉장 훈제연어인 ‘동원 에어익스프레스 훈제연어’를 시중에 출시하기도 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고급 레스토랑이나 연어전문점이 아닌 집에서 간편하게 노르웨이 생연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 1위 연어회사인 만큼 보다 신선하고 고품질의 연어를 지속 선보이며 시장을 성장시켜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