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시리즈화한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출시…경품 이벤트도 진행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사측의 베스트 메뉴인 스노윙치즈를 시리즈화한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치킨을 출시했다. 또 이를 기념해 네네치킨 공식 SNS 통해 신메뉴 인증샷을 남기면 에어팟 2세대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네치킨은 1일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콤치즈스노윙은 네네치킨이 치킨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치즈 맛 치킨인 치즈스노윙에 매콤함을 추가한 메뉴다. 후라이드 치킨에 체다치즈 가루와 청양초 분말이 섞여 매콤 달콤한 맛을 낸다.

스노윙치즈 시리즈화한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출시한 네네치킨. [사진=네네치킨 제공]

매콤치즈스노윙은 치즈스노윙, 그린스노윙에 이어 스노윙치킨을 시리즈화 한 제품으로 매콤함과 식감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네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콤치즈스노윙을 주문하고 인증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댓글로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네네치킨 VIP 시식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매콤치즈스노윙은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스노윙치즈를 시리즈화하여 출시했고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을 시리즈화 함으로써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네네치킨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해서 경품 당첨 기회까지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