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촌치킨,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에 그린템 증정…"친환경 실천하고자 진행"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0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기 위한 취지로 나무젓가락 줄이기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에 동참하는 고객들은 ‘교촌 그린템’이 증정된다.

교촌치킨은 1일 이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의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의 하나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교촌 그린템은 폐신문지로 제작된 종이 연필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는 교촌치킨과 이에 동참하는 고객의 의미를 살렸다.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에 '그린템' 증정하는 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제공]

참여방법은 교촌치킨을 주문할 때, 요청으로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외치거나 유사한 요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과 배달 앱, 간편 주문 등을 통해 주문할 경우에는 요청사항에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기재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을 실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고려한다면 작은 움직임이지만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나간다면 많은 인식의 개선이 생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