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17:52 (목)
서울신라호텔에 가면 다르다. 새로운 휴식공간 ‘루프탑 가든’ 오픈
서울신라호텔에 가면 다르다. 새로운 휴식공간 ‘루프탑 가든’ 오픈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9.05.0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테라스에서 ‘아웃도어 라운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휴식 공간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루프탑 가든’을 오픈했다.

‘루프탑 가든’은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모티프로 다양한 주류와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펜트하우스 응접실을 콘셉트로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라면 '루프탑 가든'은 경쾌한 아웃도어 분위기 속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도심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루프탑 가든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루프탑 가든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루프탑 가든’에는 ‘선베드 존’과 ‘데이베드 존’이 각각 구성됐다. ‘선베드 존’에서는 여유롭게 남산 전경을 감상하며 태닝을 할 수 있고 ‘데이베드 존’에서는 커플 고객이 넉넉한 베드 위에서 독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남산을 바라보는 이국적인 정취 아래 안락한 ‘데이베드’에서 직접 책을 가져오지 않아도 편안하게 독서도 즐길 수 있다. 호텔에 비치된 ‘E-Book 리더기’에는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책 50권이 기본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원하는 책은 추가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포토존도 설치했다. 포토존에서는 녹음이 우거진 남산과 도심 속을 달리는 수많은 차량이 동시에 보여 도심 속 루프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설된 '루프탑 가든'에서는 체크인 시각부터 하루 두 차례 다이닝 서비스와 풍성한 주류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루프탑 가든 다이닝 서비스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루프탑 가든 다이닝 서비스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젊고 세련된 감각의 다양한 주류도 ‘루프탑 가든’에서 선보인다. 특히 ‘코발’은 디자인부터 세련미가 넘치는 트렌디한 진(Gin)으로 2∼30대 커플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루프탑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코발 크랜베리 진 리큐어’가 제공된다. 그루비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루프탑 가든’에서 매력적인 루비 색감의 웰컴 드링크를 마시며 화려한 도심의 조망할 수 있다.

해피 아워에서는 ‘코발 드라이 진’을 베이스로 만든 다채로운 칵테일도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루프탑 가든’은 오는 6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및 공휴일에만 이용가능하며 ‘어번 루프탑 가든’ 패키지로 투숙 시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