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비대면 적립식펀드' 가입하면 NH포인트 지급 이벤트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5.0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유통·금융을 아우르는 범농협 통합 멤버십 ‘NH멤버스’ 출범을 기념해 비대면 적립식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NH포인트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오는 7월 31일까지 NH멤버스 회원 중 온라인 채널(인터넷뱅킹·NH스마트뱅킹내 금융상품몰)에서 적립식 펀드를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인생(人生)펀드 만나러 갑니다 시즌(II)’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의 '비대면 적립식펀드 가입' 이벤트.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응모 기간 중 온라인상에서 10만원이상 적립식 펀드를 신규 가입하고, 매월 10만원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 응모한 NH멤버스 회원 중 총 450명을 추첨해 1등 5만 NH포인트(50명), 2등 3만 NH포인트(150명), 3등 1만 NH포인트(25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중 온라인채널 이벤트 당첨자 발표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은행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성향에 적합한 인생 펀드를 소개해 드리고, 유통과 금융 등 여러 분야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NH포인트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홈페이지,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