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증권, 개인 고객 매매패턴 분석 '알고파(Algo-PA)' 서비스 오픈

  • Editor. 이선영 기자
  • 입력 2019.05.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이 당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매매패턴을 조회하고, 그에 따른 올바른 투자방향을 진단·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증권은 7일 매매패턴분석 서비스 ‘알고파(Algo-PA)’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알고파 서비스는 기존 종목 위주의 정보제공을 넘어 고객이 올바른 투자방법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는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KB증권만의 알고리즘을 통해 최근 2년간의 매매를 건별로 분석해 해당 고객의 매매패턴을 알려주고, 향후 성과 향상을 위한 매매 원칙까지 제시해준다.

KB증권의 매매패턴분석 '알고파(Algo-PA)' 서비스. [사진=KB증권 제공]

이번 서비스는 △ 최근 2년간 손절관리와 분산투자 △ 이익관리 등을 확인하는 종합진단, △ 다양한 기준으로 매매유형과 손익비중을 보여주는 매매유형분석, △ 우수고객과 고객의 성과를 비교해 주식투자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우수고객과 비교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KB증권 고객이면 HTS ‘H-able(헤이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2년간 매매횟수가 15회 이상 이력만 있으면 매매패턴 분석이 바로 조회도 가능하다. 추후 MTS ‘M-able(마블)’과 홈페이지에도 이 같은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다.

KB증권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까지 이용후기를 남기면 선착순 100명과 우수 이용후기 작성고객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알고파 서비스를 통해 KB증권 고객들이 단순히 투자의 결과보다 과정을 중요하게 인식하고 올바른 투자방법을 형성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로 가장 신뢰받는 평생투자파트너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