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18:17 (금)
유진투자증권, 유진그룹과 강원 산불 피해복구에 1억원 상당 물품 지원
유진투자증권, 유진그룹과 강원 산불 피해복구에 1억원 상당 물품 지원
  • 이선영 기자
  • 승인 2019.05.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선영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이 유진그룹과 함께 강원도 산불 피해복구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고성군·속초시에 1억원 상당의 집수리 물품 총 810개를 전달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 3일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해당 집수리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산불 피해를 입은 가정·시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공구. 전동공구, 랜턴 등으로 구성된 집수리 키트를 마련하고 해당 물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 집수리 키트의 재원은 유진기업 및 계열사인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동양의 공동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지난 3일 유진투자증권은 유진그룹과 함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산불 피해복구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유진투자증권 회장인 유지창 유진그룹 희망나눔위원장(왼쪽)이 이경일 고성군수에게 물품을 전달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이날 행사에서는 유진투자증권 회장인 유지창 유진그룹 희망나눔위원회 위원장과 강진순 유진저축은행 대표, 이경일 고성군수, 양원모 고성부군수 등이 참여했다.

이경일 고성군수는 “산불 피해가 심각한데, 유진그룹에서 이재민들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지원이 산불로 실의에 빠진 고성군과 군민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유지창 유진그룹 희망나눔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지역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오늘 전달된 물품이 산불피해 이재민들의 빠른 주택 재건과 생활 안정을 돕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