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6월28일 연세대에서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개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0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미국 기독교 명문사학인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총장 나건용 박사)의 2019년도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이 오는 6월 28일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열린다.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는 이번 수여식에서 10개 학과를 대상으로 각 부문 15∼20명에 한해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명예박사 학우; 수여식이 6월 28일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이 6월 28일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나건용 총장은 “우리 대학은 2000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공식 인가한 대학으로 그간 훌륭한 여러 명의 석학들을 배출했다”면서 “명예박사를 수여하실 분들께선 이미 사회에서 존경을 받으며 전문가적 식견을 가지신 분들이지만 대학교 이사회를 거쳐 특별히 심사숙고해 명예박사를 선정하려 한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 모두가 이날을 명예롭게 기억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미국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명예박사 동문회를 조직 중에 있는 이창열   준비위원장(2016년도 명예박사)은 “이번에 각 분야에서 학식이 높고 타의 모범이 되는 훌륭한 인격을 가진 분들의 많은 추천을 부탁한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매년 배출되는 명예박사들을 영입, 동문회 결성 후 서로의 정보교환 및 친목활동으로 학교발전과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명예박사 학위를 받고자 하는 사람들 및 추천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증명사진, 이력서, 공적서와 박사복을 준비할 수 있는 신장, 몸무게를 표시해 오는 30일까지 이메일(charls1016@naver.com)로 제출해야 한다. 명예박사 선정자 발표는 대학 이사회의 심의가 끝나는 6월 중순경에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