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몽드, 포인트-음영-글리터 컬러 갖춘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마몽드(Mamonde)가 장미 꽃잎의 컬러를 담은 아이 메이크업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선보인다. 마몽드의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포인트 컬러,음영 컬러, 글리터 컬러로 조합됐다.

마몽드는 9일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 메이크업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라워팝 아이팔레트는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컬러, 그윽한 눈매를 표현하는 음영 컬러, 화사함을 부여하는 글리터 컬러로 이뤄졌다.

마몽드는 9일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 메이크업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제공]
마몽드는 9일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 메이크업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제공]

플라워팝 아이팔레트는 야생 장미 꽃잎에서 추출한 로즈힙오일과 비타티로즈(VITA TEA ROSE)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1호 로즈 부케와 △2호 폴른 로즈로 출시된다. 각각 장미 꽃잎 컬러를 5개씩 담아냈다.

마몽드 관계자는 "신제품 ‘플라워 팝 아이팔레트’는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다채롭게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며 "터치하는 순간 선명한 컬러감이 발색되며, 장미 꽃잎 텍스처를 적용해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된다"고 설명했다.

마몽드의 신제품 플라워팝 아이팔레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마트·아리따움·온라인 몰·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