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라인' 잇달아 매진...홈쇼핑 추가 방송 계획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김정문알로에가 4월과 5월 진행된 홈쇼핑에서 선케어 라인 제품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이하 큐어 선쿠션)과 큐어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하 큐어 선스틱)의 매진 기록을 이어가기 위해 홈쇼핑 추가 편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9일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SPF50+, PA++++)과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SPF50+, PA++++)의 홈쇼핑 판매가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18일 CJ오쇼핑에서 진행한 선쿠션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1만9420개 수량을 매진 시켰으며, 2번째로 진행한 5월 7일 방송에서도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큐어 선스틱 또한 지난 1일 롯데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김정문알로에는 9일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SPF50+, PA++++)과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SPF50+, PA++++)의 홈쇼핑 판매가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김정문알로에는 9일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SPF50+, PA++++)과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SPF50+, PA++++)의 홈쇼핑 판매가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이에 김정문알로에는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오후 3시40분 방송을 비롯한 추가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출시한 '큐어 에어라이트 UV쉴드 선스틱'으로 수차례 완판을 기록한 김정문알로에는 선케어 라인으로 다가오는 여름,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4월 출시한 큐어 선쿠션(SPF50+, PA++++)과 큐어 선스틱 (SPF50+, PA++++)은 쿠션형과 스틱형의 선케어 제품으로 화학적 차단이 없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쿨링 효과로 일시적 피부온도 감소 효과에 도움을 주며, 무기자차를 100% 사용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선케어 라인에 쏟아지는 뜨거운 고객 반응은 제주산 생알로에와 44년간 알로에만을 연구한 김정문알로에만의 전문성이 소비자 분들에게 신뢰감을 준 덕분"이라며 "소비자 분들의 신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이에 맞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여 계속해서 신뢰를 쌓아가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