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랍스타' 동원산업, 자연산 캐나다 바닷가재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원산업이 캐나다 자연산 랍스타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동원 캐나다 랍스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원산업은 캐나다 바다에서 잡은 자연산 바닷가재를 자숙해 소비자들의 식탁으로 전달함으로써 고급수산물의 대중화 및 건강한 국내 식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원산업은 9일 캐나다 자연산 랍스타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동원 캐나다 랍스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원산업이 캐나다 자연산 랍스타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동원 캐나다 랍스타’를 선보인다. [사진=동원산업 제공]
동원산업이 캐나다 자연산 랍스타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동원 캐나다 랍스타’를 선보인다. [사진=동원산업 제공]

동원산업이 판매하는 동원 캐나다 랍스타는 캐나다 청정바다에서 잡은 살이 꽉 찬 자연산 바닷가재를 자숙해 담았다. 신선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자숙으로 익힌 바닷가재를 급속냉동한 후 국내로 들여온다. 한 번 익혔기 때문에 가정에서 해동한 후 약 5분 정도만 찌면 고급 바닷가재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동원산업은 앞서 연어를 비롯해 다양한 수입수산식품을 시장에 내놓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자연산 캐나다 랍스타 역시 수입수산물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고단백 '참치'를 대중화시킨 것처럼, 연어나 바닷가재 등 고급수산물의 대중화를 이끌어 국내 식문화를 보다 건강한 방향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원 캐나다 랍스타는 이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