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뷰티 20% 할인'에 중복할인쿠폰도 지급…"역대급 할인"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슈퍼프라이데이를 맞아 전체 ‘뷰티용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홈쇼핑 뷰티상품 중복할인 및 카드사 할인, 타임 특가 등의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G마켓은 10일 하루 동안 뷰티 20% 할인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먼저 명품 뷰티 브랜드, 드럭스토어 상품 등 뷰티 관련 상품군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만원대 이상 구매 시 적용이 가능하고 최대 5000원대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인 이날 하루 동안 ID 당 총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슈퍼프라이데이 '뷰티 20% 할인'에 중복할인쿠폰도 지급하는 G마켓. [사진=G마켓 제공]

이때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홈쇼핑 내 뷰티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10% 중복할인’이 한 번 더 적용된다. CJ몰, GS샵,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G마켓 내 입점해 있는 13개 홈쇼핑 상픔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타임 특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이날 오전 0에 ‘CJ기프트카드 1만원 금액권’을 10% 할인한 9000원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CGV 등 CJ 관련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수량은 2만개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같은 시간대에 클렌징워터, 에센스, 팩트 등 인기 뷰티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는 500ml ‘1+1’ 구성으로 3만원대에 판매하는데, 이때 슈퍼프라이데이 20% 할인 쿠폰과 홈쇼핑 중복쿠폰, 카드사 추가할인까지 모두 적용하면 최종혜택가 2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이외에도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스페셜 패키지’는 에센스 70ml와 30ml 각각 1개씩과 20ml 크림 1개를 묶은 단독 구성 패키지로 선착순 1만개에 한해 선보이고 ‘에이지투웨니스 커버팩트’는 본품과 리필 2개를 묶어 사은품, 쇼핑백과 함께 패키지로 판매한다.

오전 9시에는 G마켓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000원대 배송비만 내면 구입 가능한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10ml 체험팩’을 선보인다. 수량은 2000개 한정 수량으로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및 G마켓 검색창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강도경 매니저는 “강한 자외선과 땀 분비 등으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라 뷰티 상품군을 대상으로 한 슈퍼프라이데이를 마련하게 됐다”며 “자외선 차단제나 모공 관리에 좋은 기초 제품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뷰티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