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2 11:13 (수)
남궁민 여자 친구 진아름이 대성통곡한 이유가 있다?
남궁민 여자 친구 진아름이 대성통곡한 이유가 있다?
  • 김한빛 기자
  • 승인 2019.05.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배우 진아름이 남자친구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방송을 통해 밝혔다.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배우이자 모델인 진아름이 출연했다. 화제를 모은 것은 진아름 남궁민의 열애 이야기였다.
 
진아름 남궁민은 지난 2017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남궁민 진아름은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만났다. '라이트 마이 파이어'는 남궁민이 연출한 영화로 지난 2016년 제작된 단편 영화다.
'해피투게더4' 진아름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해피투게더4' 진아름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진아름은 남궁민과의 첫 만남에 대해 "난 관심이 아예 없었는데 오빠가 먼저 호감을 표현했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된 남궁민의 구애에 진아름도 마음을 열었다.
 
진아름은 남궁민과 교제를 시작하게 됐을 때의 에피소드도 방송을 통해 밝혔다. 진아름은 "메시지로 오빠가 고백을 했다. 저는 장난이 치고 싶어 만나서 대답하겠다고 했다. 만나서 '선후배 사이로 지내자' 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진아름은 "고백을 거절당하고 오빠가 쿨한 척을 하더라. 오빠가 '근데 왜 만나자고 한 거니?' 물어서 그 때서야 장난이라고 말했다. 그 때부터 오빠와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연말 시상식에서 여자친구 진아름에 대한 공개 고백으로 눈길을 모았다. 진아름은 "당시에는 눈물이 왈칵 쏟아졌다. 언니와 함께 보고 있었는데, 제가 거의 대성통곡했다. 오빠가 고생한 걸 옆에서 봤기 때문이다"라며 남궁민 수상 소감 당시의 심정을 밝혔다.
 
진아름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모델 출신인 진아름은 지난 2010년 영화 '해결사'를 통해 단역 데뷔했다. 이후 진아름은 영화 '플랑크 상수', '라이트 마이 파이어'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진아름과 공개 연애 중인 남궁민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지난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배우 데뷔한 남궁민은 '비열한 거리', '뷰티풀 선데이' 등에 출연했다. 남궁민은 이후 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 '김과장', '조작'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KBS 2TV 인기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