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스테이, 파티족 위한 파티 패키지 출시…펀와인과 립스틱도 증정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컨셉러(Concetp+er)’들을 위한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벼운 파티에 제격인 ‘펀와인(Fun Wine)’과 이용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바비브라운 립스틱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는 10일 컨셉러들을 위한 이 같은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컨셉러는 무조건 싼 가격, 유행하는 아이템보다는 내가 원하는 콘셉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이번에 출시한 ‘파티 올 데이(Party All Day)’ 패키지는 자기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트랜드에 맟춰 객실을 꾸밀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파티족 위한 파티 패키지 출시한 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패키지는 콘셉트에 따라 파티용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베이직, 생일, 브라이덜 샤워 3가지가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테마 별 파티용품 패키지 △펀와인(Fun Wine) 상그리아 레드 1병이 제공되고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제주 등 9곳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제공하는 펀와인 샹그리아 레드는 그리피티 작가 미구엘 파라데스(Miguel Paredes)의 패키지 디자인과 청량감을 주는 맛을 지닌 와인이다.

이밖에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바비브라운 립스틱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