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행사 날짜와 시간은?

  • Editor. 이두영 기자
  • 입력 2019.05.13 01: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두영 기자] 도떼기시장의 이미지를 가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출발한 지도 5년째. 지난 2015년 10월, 밤마실 나간 사람들에게 간단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 수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장소로 출발한 밤도깨비 야시장은 훌륭한 나들이 문화명소로 자리매김을 했다.

다국적 음식을 음미할 푸드트럭과 앙증맞은 귀고리 등을 파는 노점부스에 공연팀까지 가세해 즐거움을 주고 있다.

노을이 지는 무렵의 여의도한강공원 야시장. [사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노을이 지는 무렵의 여의도한강공원 야시장. [사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주말에 열린다. 2019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리는 각 장소의 정확한 날짜와 시간 등을 알아본다.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한강공원에서 ‘여의도 월드나이트 마켓’이라는 이름으로 매주 금·토요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열린다.

반포 밤도깨비 야시장= 매주 금·토요일 오후 6~11시 반포한강공원에서 ‘반포 낭만달빛 마켓’이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서울의 이색 볼거리인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를 감상할 수 있다.

분수 공연 시간은 4~6월과 9~10월은 낮 12시,오후 7시30분, 8시,8시30분,9시. 여름철 휴가 성수기인 7~8월에는 오후 9시30분 공연이 추가된다.

반포대교 분수는 특히 여름철에 서울 한강의 야경을 대표하는 장면으로 인식돼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가 높다.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에 펼쳐진 야시장. [사진=ⓒ서울밤도깨비야시장]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에 펼쳐진 야시장. [사진=ⓒ서울밤도깨비야시장]

 

동대문 디지털플라자(DDP) 밤도깨비 야시장= DDP 야외에서 매우 금·토요일 오후 6시~11시에 여린다. 북적북적한 동대문 상권과 DDP의 독특한 디자인과 야경, 장미꽃 LED조명 등이 어우러져 이국적 분위기가 넘친다. 해외여행객들도 즐겨 찾는 국제적인 여행지다.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청계천 광통교 일원에서 토요일 오후 5~10시, 일요일 오후 4~9시에 ‘청계천 타임투어 마켓’이 열린다. 행사가 열리는 주말 청계천로는 보행전용 거리가 돼 차량 진입이 불가능하다.

문화비축기지 시즌마켓=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하늘공원에 인접한 문화비축기지에서 토·일요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5월 행사는 18~19일 행사가 남았다. 서커스등 각종 공연이 푸짐하게 펼쳐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