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심 잡아라' 브로앤팁스, 유노윤호 모델로 선정...20대男 화장품 시장 공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3일 자사 브랜드 브로앤팁스의 광고모델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를 내세워 20대 남성들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지난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13일 자사 브랜드 브로앤팁스의 광고모델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를 내세워 20대 남성들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13일 자사 브랜드 브로앤팁스의 광고모델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를 내세워 20대 남성들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브로앤팁스가 출시하는 화장품은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총 3종이다.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다. 올해 아모레퍼시픽 정규 브랜드로 합류하며 20대 남성 맞춤형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로앤팁스는 남성 화장품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브로앤팁스는 건성 피부용 ‘네버 드라이’, 지성 피부용 ‘네버 오일리’, 민감성 피부용 ‘네버 워리’ 등 피부 유형별 올인원 제품을 내놓았다. 또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톤을 밝게 표현해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 효과도 낼 수 있는 선크림 등을 출시했다.

광고 모델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선정한 것 또한 홍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클렌징폼, 헤어왁스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론칭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