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봇청소기 '제로 스마트봇' 5월말 홈쇼핑 런칭...장애물 걱정없고 진공 청소, 물걸레 기능 등 탑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주식회사(대표 성재원)가 바쁜 생활에 여유를 찾아줄 로봇청소기 zero SMART BOT(이하 ‘제로 스마트봇’)을 5월 말 홈쇼핑을 통해 론칭하고 동시에 온라인 판매와 론칭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제로 스마트봇은 360도 VR카메라를 탑재해 타사 로봇청소기 방식과는 다른 맵핑 방식을 적용했다. 이 기술로 집안을 맵핑하고 로봇청소기 스스로 청소계획을 세워 집안 구석구석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로봇청소기  ‘제로 스마트봇' (사진제공=디자인주식회사)
로봇청소기 ‘제로 스마트봇' (사진제공=디자인주식회사)

또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항공기에 사용되는 강력한 BLDC모터를 탑재해 최대 1200pa의 회전수로 먼지 하나 용납하지 않는 흡입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진공 청소와 물걸레 기능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자동 물 공급 센서 탑재로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바닥과 완벽하게 밀착되어 꼼꼼한 걸레질이 가능하고 기기가 멈춰 있을 때 물이 흐르지 않게 설계되었으며 걸레의 탈부착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제로 스마트봇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 ▲비디오 확인 ▲청소 모드 설정 ▲걸레 제어 ▲음성 제어 ▲청소 예약 ▲청소 기록 ▲로봇 이름 변경 ▲쇼핑몰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기능을 제공하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제로 스마트봇' (사진제공=디자인주식회사)
사진제공=디자인주식회사

이 밖에도 저소음 설계를 통해 45dB까지 낮춤, 바닥의 환경에 따라 청소모드를 스스로 변경, 최대 1.5cm 문턱이나 장애물 통과, 배터리 잔량 20% 미만 시 자동 복귀 충전, 메인 고밀도 섬유 브러시로 깊게 청소, 사이드 브러시로 더욱 넓어진 청소 면적, 3중 HEPA필터 11등급 사용, 충돌 방지 감지 센서, 추락 방지 센서, 물탱크 자동 물 공급 센서, 먼지 보관함 감지센서,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장착, 로봇청소기를 보호해주는 템퍼드 글라스 장착 등이 적용됐다.

성재원 디자인주식회사 대표는 “제로 스마트봇 출시로 바쁘게 돌아가는 생활 속에 소소한 여유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