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신 결제해드립니다" 하고(HAGO), 매월 쇼핑 지원금 100만원 추첨 이벤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1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HAGO에서 당신의 장바구니를 결제해드립니다"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매월 1명의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하고 1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회원과 비회원 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하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ago_official)을 팔로우 한 뒤, 하고 홈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아이템을 캡처 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리고 필수 해시태그 기재 등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하고의 회원이 아니더라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매월 1명의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하고 1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고(HAGO) 제공]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매월 1명의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하고 1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고(HAGO) 제공]

하고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월 1명의 고객을 선정, 100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적립금 형식으로 지급할 방침이다. 해당 적립금은 펀딩, 큐레이션 카테고리를 비롯해 하고 홈페이지 내 상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4명의 고객을 추가로 선정한다. 이 중 4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미니 스퀘어 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쉽게 상위 당첨을 놓친 고객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희운 하고 마케팅팀 차장은 “하고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을 보다 쉽고 특별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회원과 비회원 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달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