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세계 최초 '5G 송' 공개…5G 이해도·친밀감 높인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5.1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빨라 빨라 빨라 초능력 오지(5G)지, 편해 편해 편해 초능력 오지(5G)지~ I Like It!”

KT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깜찍하고 발랄한 안무의 5G 송(Song)으로 대중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는다.

KT(회장 황창규)는 15일 세계 최초로 5G의 특징을 담은 ‘5G 초능력 송’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KT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들의 5G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5G 초능력 송을 제작했다고 알렸다.

KT가 '5G 초능력 송'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특히 5G 초능력 송은 5G의 가장 큰 특징인 ‘빠르고 편하다’는 키워드와 함께 5G 캠페인 슬로건인 ‘초능력’을 반복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작사했다. 뿐만 아니라, ‘빠름’을 뜻하는 귀여운 달리기 동작과 숫자 ‘5’를 상징하는 하체운동 자세인 스쿼트 동작을 더해 대중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제작했다.

가수로는 4인조 여성 아이돌인 마마무의 휘인과 신인 아이돌 원어스의 래퍼 이도가 참여했다. 휘인은 “세계 최초 5G 시대에 KT 5G 초능력 송 가수로 참여해 영광”이라며 “5G 초능력 송의 중독성 있는 가사와 독특한 안무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KT는 ‘5G송 챌린지’ 이벤트를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5G 초능력 송 안무를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KT5G, #5G송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 중 독창성과 적극성이 돋보이는 30명을 선정해 기가지니와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부사장은 “이번 5G 초능력 송은 ‘5G=KT’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대학축제와 야구장을 비롯해 전국 어디서나 온 국민이 쉽게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G 초능력 송은 이달 22일 경북대학교 #청춘해, 29일 전북대학교 #청춘해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