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1 14:44 (월)
마음이 아플땐 여행약국으로...하나투어문화재단, 31일까지 ‘여행약국’ 참가자 모집
마음이 아플땐 여행약국으로...하나투어문화재단, 31일까지 ‘여행약국’ 참가자 모집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9.05.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하나투어문화재단이 오는 31일까지 ‘여행약국’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희망여행 프로젝트 ‘여행약국’은 여행 소외계층 가족에게 ‘맞춤형 해외여행’의 기회를 지원하는 하나투어문화재단의 신규 사회공헌사업이다.

‘몸이 아플 땐 약국, 마음이 아플 땐 여행약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연이 있는 참가 가족에게 알맞은 여행을 ‘처방’한다.

여행약국 로고 (사진제공=하나투어)
여행약국 로고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하나투어의 협력으로 진행하는 이번 여행약국의 참가자로 선정되면 올해 8월 말 가족별 사연에 알맞은 여행지(중국, 일본 또는 동남아 중 1곳)로의 여행을 지원받는다.

여행지에서는 현지 문화 및 자연 체험의 기회를 가지며 가족별 미션수행, 편지쓰기 등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하나투어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하나투어 CSR 사업 로드맵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CSR 사업 로드맵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의 사회공헌을 담당하고 있는 하나투어문화재단 이상진 디렉터는 “하나투어문화재단의 설립 2주년을 맞아 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여행의 권리를 누리게 하고자 ‘여행약국’을 기획했다”라며 “신청자의 사연에 맞춰 컨설팅 한 여행프로그램은 가족 구성원간의 관계 회복은 물론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