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수원문화재단과 협업해 체류형 관광 활성화…'달빛동행' 티켓 공개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6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국내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수원문화재단과 협업해 수원지역 체류형 관광 상품 활성화에 나선다. 이에 여기어때는 수원의 체류형 관광 상품인 ‘2019 수원화성 달빛동행’ 티켓을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16일 수원문화재단과 손잡고 ‘수원화성 콘텐츠와 OTA를 활용한 체류형 관광 상품 활성화 사업’에 함께하기로 했다고 이날 밝혔다.

수원문화재단과 협업해 체류형 관광 활성화하는 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제공]

수원문화재단은 수원시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고, 지방문화예술의 진흥과 발전을 도모하는 전문 공공기관이다. 이 사업은 수원의 체류형 관광 확대를 위해 양사의 긴밀한 협력이 주요 내용이다. 지역 관광객 유치 및 발전을 위해 지속적 협력 필요성에 공감한 양사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상품판매 공동 홍보 검토 △수원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등 주요 성과를 나누고 고민하는 상생안을 모색한다.

수원문화재단은 “체류형 관광 활성화는 숙박, 쇼핑 등 2차 관광 확대로 이뤄진다”며 “여기어때와 협력으로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에 여기어때는 “적극적인 수원지역 관광 홍보, 마케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에 따라 여기어때는 2019 수원화성 달빛동행 티켓을 공개했다.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을 투어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화성행궁 관람 △화성어차 탑승 △수원화성 야경 관람 △전통공연 등으로 이뤄졌다. 행사는 3개월 동안 6회로 구성됐다. △다음달(14~15일/금,토) △오는 7월(12~13일/금,토) △8월(14~15일/수,목).

이밖에 지난달 강원도 대규모 산불피해 지역에 숙박 예약 서비스 중 먼저 지원책을 내놓은 여기어때는 강원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이와 관련해 강원도에 위치한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상품을 10%대 할인하는 ‘산바다계곡 강원도어때’ 행사를 오는 22일까지 연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