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킴벌리, 선케어 3단계 시스템 '그린핑거 선' 신제품 출시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 스킨케어 사업부가 여름시즌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 클렌징 그리고 피부진정까지 3단계로 이루어진 선케어 3단계 시스템의 ‘그린핑거 선’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한킴벌리는 16일 이 같은 그린핑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대표적인 유아 건강위생용품 회사로 알려진 유한킴벌리는 그린핑거 브랜드를 통해 유아·키즈를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을 생산 판매해 왔다. 여름 유아 선케어 시장에서 2013년부터 5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을 받아 오고 있다.

선케어 3단계 시스템 '그린핑거 선' 신제품 출시한 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2019 신제품은 기존 그린핑거 선 제품에 △그린핑거 촉촉 선쿠션 △그린핑거 인텐시브 투명 선밤 대용량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로션 △그린핑거 퓨어 선클렌징 티슈 등을 추가해 10여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그린핑거의 선제품 라인은 자연유래 성분의 자외선 차단으로 아이들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1단계,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티슈를 통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2단계,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아이피부를 완화하는 3단계로 피부보호에 구성돼 있다.

그린핑거는 아이들이 자외선차단제 바르기를 놀이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인기캐릭터 ‘안녕 자두야’ 콜라보 버전을 선보였고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그린핑거 인텐시브 투명 선밤’ 스틱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그린핑거 선 제품은 자연유래성분 왁스와 식물성 오일함유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도록 설계됐고 자외선차단제 전제품 피부자극 및 광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자외선 차단제 세정을 위한 클렌징 워터와 선클렌징 티슈가 있어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그린핑거는 육아맘 안선영 씨를 시즌 모델로 활용해 시장 확장에 나선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담당자는 “그린핑거 선 제품은 맞춤형 자외선 차단과 클렌징 그리고 피부진정 보습에 이르기까지 3단계 케어로 외부 환경과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보호에 충실하고자 노력했다”며 “친숙한 캐릭터와 편리성을 높인 제품개발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익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린핑거 선 신제품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및 유한킴벌리 직영 공식 유아동쇼핑몰 맘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